티스토리 뷰

정부24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부24 홈페이지에서는 9만여종의 민원 서비스를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민등록등본, 토디대장, 예방접종 증명, 납세증명, 운전면허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간편한 본인 확인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 안내에 따라서 직접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24시 홈페이지 안내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면 바로 이동합니다.

정부24 접속

 

그럼 메인화면에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가 나옵니다. 대부분의 민원업무는 이곳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원하는 서비스가 있을 경우에는 위의 검색창에 직접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민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 디지털원패스 등으로 본인 확인 후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비회원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지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는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보조금24 이용하기

정부24시 홈페이지 내에서 보조금24 서비스도 이용가능합니다. 새로 신설된 보조금24는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인데요. 어렵게 일일히 지원 공고와 자격 조건을 확인할 필요 없이, 한 번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상단 메뉴에 보조금24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의 혜택 바로가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이 조회가 됩니다. '신청하세요'에 내역이 있으면 지원혜택 대상자에 속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의 경우는 자격요건을 좀 더 살펴보면 대상자에 해당할 수 있으니 자세히 참고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다면 정부24시 홈페이지 내에 있는 온라인 상담 혹은 콜센터 1588-2188으로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