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사이트

 

아파트를 계약하고 부동산 재테크를 할 때 먼저 알아보는 지표 중 하나가 실거래가입니다. 직접 발품을 팔아 정보를 습득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으로도 시세 파악이 가능한데요. 대표적인 것이 바로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서비스는 리브부동산입니다. 간단한 절차로 조회가 가능하니 아래 내용에 따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방법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저 은행인 만큼 kb국민은행에서는 오래 축척된 데이터를 토대로 부동산 시세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려면 리브부동산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리브부동산 바로가기

 

리브부동산 by KB국민은행

 

kbland.kr

 

메인화면에 지도가 바로 나옵니다. 왼쪽에 있는 메뉴를 닫기(X)한 후 검색창에 원하는 아파트 및 주택 등의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그럼 지도에 위치와 함께 해당 부동산 주위로 메뉴가 나옵니다. 크게 매물, 시세, 단지 정보를 알려주는 표시입니다. 

 

 

매물/꿀매물

매물을 클릭하면 해당 부동산의 매매가, 월세, 관리비, 매물 관련 정보가 안내됩니다.

 

꿀시세

꿀시세에서는 최근 실거래가, 매물평균가, 기간별 매매가 추이 등이 표시됩니다.

 

단지

단지를 누르면 해당 건물의 사진, 매매, 전세, 월세, 동별매물 등이 나오고 스크롤을 내리면 단지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아파트 시세조회 어플

해당 서비스는 어플을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브부동산'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아래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대거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설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어플 내에서도 실시간 조회 및 다양한 KB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꼭 활용해보세요!